극한의 방패충 드로거였습니다.
어떻게 뚫어야하는 걸까요. 파워 어택을 해야하나?
세키로 모드.
의외로 처리속도 괜찮고 눈물나는 스카이림 엔진 상에서 그럴듯하게 돌아가지만
어찌되었든 결국 모드에 불과하기에 부족한 면도 많군요.
패링으로 체간 축적 후 인살하는 무한 반복 루틴이 발생하구요. (세키로 안 해봄)
인살하면 즉사기 때문에 몬스터 레벨이 많이 높아도 패링만 잘 해내면 쉽게 이길 수 있었습니다.
전투방식 특성상 스카이림 기본 퍽들과 따로 노는 느낌도 있구요.
어쨌든 스카이림 기본 전투보단 재밌으니 좋네여.
Unlocked Grip으로 블레이드단 칼 들고 양손 한손 바꿔가면서 겉멋으로 노는데, 무기 투명 버그 쩌네요.
대검 애니메이션 어떤 거 쓰시나요?
그리고 대검으로 주문을 막는거 같은데 그것도 무슨 모드인지 궁금합니다.
그냥 전체적으로 전투에 사용중인 모드 목록을 알려주시면...ㅎ
마법 막기는 Inpa Sekiro Combat에 딸려 오는 기능입니다.
화살도 막아지고 반사도 된다는데 딱히 반사 체감은 없군여.
애니메이션은 핏치빗치림에 기본으로 딸린거에 되는대로 막 집어 넣은거라 정확히 모르겠네여.
YY Anim Replacer - Mystic Knight
Dark Souls Style Motion Pack
B2T Animation Mix PACK(SE)
DAR - Diverse Random Normal Attack
이 중에 뭔가가 영향을 주고 있지 않을까요.
전투는 핏치빗치림에 별로 내장된게 TK 닷지 정도 밖에 없기에
Inpa Sekiro Combat과 그의 권장모드들 정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