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방패충 드로거였습니다.

어떻게 뚫어야하는 걸까요. 파워 어택을 해야하나?

 

 

 

 

세키로 모드.

의외로 처리속도 괜찮고 눈물나는 스카이림 엔진 상에서 그럴듯하게 돌아가지만

 

어찌되었든 결국 모드에 불과하기에 부족한 면도 많군요.

패링으로 체간 축적 후 인살하는 무한 반복 루틴이 발생하구요. (세키로 안 해봄)

인살하면 즉사기 때문에 몬스터 레벨이 많이 높아도 패링만 잘 해내면 쉽게 이길 수 있었습니다.

전투방식 특성상 스카이림 기본 퍽들과 따로 노는 느낌도 있구요.

 

어쨌든 스카이림 기본 전투보단 재밌으니 좋네여.

Unlocked Grip으로 블레이드단 칼 들고 양손 한손 바꿔가면서 겉멋으로 노는데, 무기 투명 버그 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