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당근하고 깻잎빼고는 전부다 허용입니다.
저녁에 김밥 머거야징
YEAH
김밥에 치즈는 좀 에반데
난 참 이런거 볼때마다 느끼는게
어떻게 이런 김밥보다 저 충무김밥이 더 비쌀 수 있는지가 의문이네요.
저녁에 김밥 머거야징
YEAH
김밥에 치즈는 좀 에반데
난 참 이런거 볼때마다 느끼는게
어떻게 이런 김밥보다 저 충무김밥이 더 비쌀 수 있는지가 의문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