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가 좀 거품이네요.
파자가 치킨보다 비싸다는게 이해가 잘 가지 않는데... 저가형 피자집은 다 죽었나요?
배달 시 주로 시켜먹는 메뉴명은?
이다보니 그런가 보군요.
피자스쿨은 배달 안 하...죠 아직?
파자가 치킨보다 비싸다는게 이해가 잘 가지 않는데...
저가형 피자집은 다 죽었나요?
배달 시 주로 시켜먹는 메뉴명은?
이다보니 그런가 보군요.
피자스쿨은 배달 안 하...죠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