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음식 [음식]한국에서 잘 안먹는 생선 2020-09-14 30,979 3 4 보리멸 아주 잘잡혀서 잡어 취급받는다고 합니다. 앞바다에서 사시사철 아무곳에서나 금방 잡는다고........ 근데 요리하면 맛이 아주 끝내준다고 하네요. (큰 놈은 회로 떠먹고 튀김으로 먹으면 기가 막히다고~) 추천 0
(생선 구분 못 하므로 먹어봤는지도 모름)
도다리랑 같이 낚아서 회를 쳤는데 도다리따윈 손도 안갈만큼 맛있었던 기억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