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요즘 메모리가 싸더라구요. 조조루나 관리자 2020-09-07 26,343 1 1 기가당 3천원대라니. 그래서 참을 수가 없었어요. 근데 풀뱅크했더니 3400Mhz이던 오버클럭 쥐뿔도 안 들어가서 디폴트로 내려온 것이 함정 추천 0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