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신7 너무 재미있게 해서 한달에 한번 정도 may 블로그 들어가고 있는데

 

느리긴 해도 꾸준히 개발소식은 올라오고 있어서 좋네요.

 

제발 던전앤프리즈너처럼 잠수만 하지 말아다오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