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네요
제가 저걸 처음 봤을땐 로스트아크(?) 에 있었지만 삭제된... 이라고 본거 같네요.
일루전에서 사내테스트용으로 만든 짧은 영상이라고함
그타이밍에 로스트아크나와서 로스트아크꺼라는말이 돈거지만 사실이아님
이쁘네요
제가 저걸 처음 봤을땐 로스트아크(?) 에 있었지만 삭제된... 이라고 본거 같네요.
일루전에서 사내테스트용으로 만든 짧은 영상이라고함
그타이밍에 로스트아크나와서 로스트아크꺼라는말이 돈거지만 사실이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