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비쥬얼은 별로지만 진짜 맛있는 음식 2020-08-08 30,265 4 6 양푼 비빔밥 열무비빔밥도 비쥬얼은 별로라지만 맛을 보고 나면 태도가 바뀌지요. (특히 참기름 넣으면.....크.....) 그나저나 비쥬얼은 전 엄청 좋았었는데 별로라는 분들도 꽤 있어서 놀랐습니다...... 추천 0
지금껏 올라온 음식짤중에 가장 화력이 씬것인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