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유통기한 1년지난 미개봉 드레싱을 버릴까요 빨리먹을까요? 2020-07-19 32,265 2 한창 샐러드에 빠져서 드레싱 이것저것 많이 사놓고 안먹은게 있는데 유통기한이 1년이 지났네요 허허;; 미개봉이긴해도 버리는게 맞겠죠? 추천 0
보통 드레싱류는 유통기한으로부터 1달정도가 마지노선이니까....
버리기 ㄱㄱ
몇 천원짜리 드레싱따위보단 건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