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게임 선민의식이 꽤 짙게 깔려있는 몇몇 서양 게임 개발사들 2023-09-02 48,570 1 1 배필은 1이후로는 영....... 한국기준으로 돈이 될까?대사의 NC가 있지요. 추천 0
공공개 2023-09-02 자기생각을 작품으로 풀어나갈때 문학이나 영화같은 메이저 장르의 작가,감독들은 배움과 고찰의 깊이가 깊은데 게임 개레기들은 별것도 없고 사상만 선민의식에 쩔어서 배움,고찰이 얕죠. 그래서 태도도 쓰레기인것이고, 머리에 든건 없지,있어보이고는 싶어하지만 그걸 게임에 씌워서 팔아놓고 "왜 이해못함?" 이러고 무식한짓 하는것이죠. 즐길려고 게임하는거지, 배우려고 하는 사람이 있을지 미지수.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