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nani.com
취미로 만든 사이트
검색
전체 글
채널
들어가기
전체 글
›
🗣잡담
›
잡담
회사에 생겼으면 하는 복지들
2023-08-26
52,183
2
4
미방
1달 유급휴가가 치트니 방학개념좀 도입하면 어떨까? 싶네요.
추천
0
첨부파일
4개 · 1.89 MB
📖 만화 뷰어로 보기
ⓘ
ⓘ
ⓘ
ⓘ
1 / 1
⤢
✕
‹
›
← → 또는 좌우 클릭/스와이프로 넘기기 · Esc 닫기
댓글
2개
공
공개
2023-08-26
???? 유급휴가죠. 당연히.
공
공개
2023-08-28
유급휴가 현실성 없어서 더 좋다
로그인 후 댓글 쓰기
← 이전 글
무심코 클릭하다가 발견한건데
다음 글 →
선민의식이 꽤 짙게 깔려있는 몇몇 서양 게임 개발사들
같은 게시판의 글
🗣잡담
뮤지컬식 영화에 대한 인식을 바꿔준 케이팝 데몬 헌터스
2025-07-04
오나홀 공장
2025-06-06
그래도
2025-05-09
오랜만에 들러봅니다
2025-05-08
ㅎㅇ....
2025-05-08
조루나... 사이버 세상에서 잘 살고있구나..
2025-05-07
오랜만에 오네요
2025-05-06
대감 오랜만입니다
2025-05-05
대감 지금이 기회입니다!! ㄸ깜 사이트를 만들어주시오
2025-04-13
심챈 터지는거 보니까 간만에 여기생각나네
2025-04-09
전체 보기 →
✕
불러오는 중…
홈
채널
검색
로그인
Esc
채널·글을 입력해 바로 찾고,
↵
로 전체 검색 결과를 봅니다.
바로가기
전체 글
개념글
채널 찾기
채널 둘러보기
고급 검색
채널·작성자·기간·정렬
로그인
가입
전체 검색 결과
필터·정렬 ↵
채널
글
유급휴가 현실성 없어서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