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png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png

 

 

9.png

 

 

 

기존 아이피들 관리도 적절하게 잘하면서

후속작들도 꾸준히 잘 뽑아주고 

 

거기다 누구들처럼 게임 하나 내는데

5년 10년씩 걸리지도 않고 

 

1년에 내는 게임만 보면 공장장이라 불리는

유비소프트보다 더 많이 출시합니다.

 

둘의 회사 규모를 보면 크게 차이도 안나고 

오히려 직원수는 유비가 훨씬 많지요.

그러면서 딱히 퀄이 크게 떨어지지도 않을뿐더러

신규 ip에 소홀한 것도 아닙니다.

 


예전에는 암흑기 거치면서

 

돈콤이라 불릴 때가 있었는데 

 

최근 몇 년 간 정신차리고 갓겜들만

만들어내고 있는걸 보면

요즘 캡콤 게임은 못해도

80점짜리는 제작하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