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개 2023-02-19 저거 먹은지 오래돼서 기억 잘 안나는데 저는 만족 못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맛이 없어서였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마 사람들이 엄청 좋다고 하는데 기대에 못미쳐서 그랬던걸수도... 가격도 김치사발면같은거보단 비쌌던걸로 기억하고..
저거 먹은지 오래돼서 기억 잘 안나는데 저는 만족 못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맛이 없어서였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마 사람들이 엄청 좋다고 하는데 기대에 못미쳐서 그랬던걸수도... 가격도 김치사발면같은거보단 비쌌던걸로 기억하고..
전 육개장 자매품 김치사발면으로 쌈마이하게 충분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