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오늘 PlayX4에 갔다왔습니다 2022-05-14 32,090 4 3년만에 다시 여는 행사라 간만에 사람구경 하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정말 예상치 못하게 어디서 많이 본듯한 게임 부스도 하나 발견했습니다 사람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허헣 덕분에 좋은 게임 보고갑니다 대감님 항상 감사합니다 추천 0
전 이번에 참가한 부스가 없숩니다.
IRA를 보고 오셨다면 전 이제 그 팀에 속해있지 않습니다.
19년보다 규모는 조금 작았는데 완성도 높은 인디게임들 몇몇개 해본게 많이 맘에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