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이 너무 정직하고
포장지 디자인이 맛없게 생겼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냉정한 평가라는것에 1표를...
저건 맛있긴 한데 진짜 포장지만 좀 바꾸면 좋을 라면이죠...포장지땜에 손이안가요
개인적으로는 냉정한 평가라는것에 1표를...
저건 맛있긴 한데 진짜 포장지만 좀 바꾸면 좋을 라면이죠...포장지땜에 손이안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