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음식 [음식]은근히 밥도둑이라는 반찬 2021-08-14 25,299 3 3 무생채무침. 고추장+참기름의 조합이면 끝내주지요. 어떤분은 밥보다는 보쌈먹을때 더 끝내준다고 하네요. 추천 0
공공개 2021-08-14 생무냄새 심하면 못먹지만 적당히 익은건 맛있죠. 가끔 담글때 참기름 범벅으로 만드는데도 있던데 기름냄새때문에 못먹기도 하고... 원래 참기름을 넣긴 하는건가?
잘못하면 무 특유의 냄새가 너무 쎄서 밥과 안어울리지만, 맛나게 잘 담궈진 무생채무침은 진짜 밥도둑 그 자체죠
ㅁ
생무냄새 심하면 못먹지만 적당히 익은건 맛있죠.
가끔 담글때 참기름 범벅으로 만드는데도 있던데 기름냄새때문에 못먹기도 하고... 원래 참기름을 넣긴 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