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 익은 파김치는
라면에도 어울리고 삼겹살에도 어울립니다.
그냥 흰쌀밥에도 완전 잘 어울리죠... 근데 전 푹 익은것도 좋지만 담군지 얼마 안 된 파김치도 좋더군요
무슨 소리 갓김치가 최고싶니다
이름부터 갓 이 들어가니깐 최고입니다.
적당히 숙성된거 먹으면 그 알싸한 맛에 중독되죠
그냥 흰쌀밥에도 완전 잘 어울리죠... 근데 전 푹 익은것도 좋지만 담군지 얼마 안 된 파김치도 좋더군요
무슨 소리 갓김치가 최고싶니다
이름부터 갓 이 들어가니깐 최고입니다.
적당히 숙성된거 먹으면 그 알싸한 맛에 중독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