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부르고 등 따시게 시뮬레이터~
메인 스토리를 클리어 해보았습니다.
첫 정착지는 석탄 부족으로 포기하고 두 번째 시도로 성공했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 게임 좋아보여서 해보고 싶었는데 출시 4년만에 해봤네요.
유명해서 알 사람 다 아는 게임이지만 안 해보신 분들에게는 별점 4점만큼 추천드립니다.
에픽 스토어에서 한 주동안 무료니까요!
~배 부르고 등 따시게 시뮬레이터~
메인 스토리를 클리어 해보았습니다.
첫 정착지는 석탄 부족으로 포기하고 두 번째 시도로 성공했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 게임 좋아보여서 해보고 싶었는데 출시 4년만에 해봤네요.
유명해서 알 사람 다 아는 게임이지만 안 해보신 분들에게는 별점 4점만큼 추천드립니다.
에픽 스토어에서 한 주동안 무료니까요!
에픽은 대체 언제까지 무료겜을 푸는걸까요...?
이벤트로 시작했다가 고정 된건가...
대부분 인디겜 풀어서 명작 맛볼기회가 참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