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탄다고 할경우 반대가 심한 교통수단 2021-05-31 25,722 2 5 오토바이 오토바이 사고 목격한 이후로는 그다지 타고싶은 생각은 없더군요 추천 0
독립할 수 있으면 사는거고 아니면 하라는대로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