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전자레인지용 불판 + 닭가슴살 조조루나 관리자 2021-05-13 27,121 1 2 음... 대충 7분 정도 레인지에 돌리는데 적당히 잘 익는 것 같네요. 퍽퍽하지 않고 좋아오. 추천 0
오 푸로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