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취향이 갈리는 일본반찬 3가지 2021-03-13 28,105 3 3 낫토 생강초절임 일본식 매실 장아찌 낫토는 반반 정도 베니쇼가는 좋아한다는 사람들도 일본 여행갔다가 학을 떼고 오는 경우가 많고 우메보시는 주위에 좋아하는 사람은 별로 없다네요. 추천 0
락교 절임은 맛있는데 말이죠.
일본 음식은 다 맛있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