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이런! 아직 코드몽키는 성불할 수가 없어요. 조조루나 관리자 2021-03-12 40,969 1 1 아직 오브젝트 풀링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이거 하나 구현한다고 대체 며칠을 삽질을 한 것일까요? 추천 0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