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png

이 영광을 제로콜라에 바칩니다.

FEAT. 언더299 냉동 도시락

 

단점으로는 제로콜라에 카페인이 좀 있다보니 불면증이 좀 생긴다는 것?

목마르면 물 대신 제로콜라를 쳐먹으려고 한다는 것?

 

첫 목표는 연말까지 70kg이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도달했고.

2차 목표는 연말까지 65kg이었는데 좀 빠지니까 슬금슬금 먹고 싶은게 생기고 빠지는 속도도 느려져서 실패군요.

따로 운동따윈 귀찮으므로 하지 않았습니다.

 

아 65kg 정도에 딱 정차하면 좋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