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제목으로 1화내용 다 때려박는게 대세인것 같네요.
7왕자 저건 그림체 떄문에 왕자가 요오망한 모습이 많아서 댓글보면 히로인 역할까지 혼자서 다해먹는다고 난리인 만화죠.......
7왕자 저건 그림체 떄문에 왕자가 요오망한 모습이 많아서 댓글보면 히로인 역할까지 혼자서 다해먹는다고 난리인 만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