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탕국수하고 콩튀김은 처음 들어보네요?
콩팝이라니.
어? 콩튀김 충청도에서만 먹는거였어요? 반찬가게같은곳에서도 팔길래 평범한건줄...
대전 충남에 살았지만 고등학교 급식에서 콩튀김을 처음 봤었죠
그 전에는 저런게 있는지도 몰랐어요 콩자반이나 알았지
콩팝이라니.
어? 콩튀김 충청도에서만 먹는거였어요? 반찬가게같은곳에서도 팔길래 평범한건줄...
대전 충남에 살았지만 고등학교 급식에서 콩튀김을 처음 봤었죠
그 전에는 저런게 있는지도 몰랐어요 콩자반이나 알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