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오덕 내용은 평가가 갈리지만 작화는 너무 좋았던 영화 2020-11-21 24,611 2 9 날씨의 아이 개인적으론 OST도 스토리도 좋았는데 작화만큼은 인정한다고 하더군요. 추천 0
공공개 2020-11-22 세카이물.. 나랑 내가 사랑하는 사람 제외하곤 다ㅈ되어도 괜찮은 이야기들... 사실 사야의 노래도 그런 느낌임에도 칭송받는 이유는 아마 필력과 이야기의 특이성이 있기에 가능했었던 것 일지도...
세카이물.. 나랑 내가 사랑하는 사람 제외하곤 다ㅈ되어도 괜찮은 이야기들... 사실 사야의 노래도 그런 느낌임에도 칭송받는 이유는 아마 필력과 이야기의 특이성이 있기에 가능했었던 것 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