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그냥 왠지 올려두고 싶었던 짤 조조루나 관리자 2020-11-19 25,206 2 3 그래봤자 콩입니다. 분명 실제로 먹으면 별로 맛 없을 겁니다. 추천 0
냠
폭파되기 전에도 올리시지 않았던가요 ㅋㅋ
저거 보고 맛있어보여서 사서 요리했지만 맛없었다고
배우도 맛없었다고 얘기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