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유독 매니아가 많다는 음식??? 2020-08-04 28,903 4 6 마라탕 이거는 음식점마다 차이가 심하다고 평가가 있더군요 한국인 입맛에 맞게 하기가 어렵다고..... 개인적으론 제가 가본데에는 좀 기름지고 산초향 강한 매운탕 느낌이였습니다. 추천 0
공공개 2020-08-04 마라류는 여러 가게를 돌아다니며 자신에게 맞는 맛을 찾는것도 한 방법인듯 싶습니다 전 '마'한 맛을 매우 좋아하고 고추의 매운맛인 '라'에 약해서 '마'의 얼얼함을 잘 살리는 맛이 좋네요..
같은 음식점이어도 맛 차이가 심했어요.
마라류는 여러 가게를 돌아다니며 자신에게 맞는 맛을 찾는것도 한 방법인듯 싶습니다
전 '마'한 맛을 매우 좋아하고 고추의 매운맛인 '라'에 약해서 '마'의 얼얼함을 잘 살리는 맛이 좋네요..
참호에서 폭격 맞는 맛이었습니다.
신기한건 가아아아끔 생각나더라구요.
저는 마라탕보다는 양꼬치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