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jpg

1.jpg

2.jpg

3.jpg

 

마라탕

 

 

이거는 음식점마다 차이가 심하다고 평가가 있더군요

 

한국인 입맛에 맞게 하기가 어렵다고.....

 

개인적으론 제가 가본데에는 좀 기름지고 산초향 강한 매운탕 느낌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