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쓰던 비밀번호인줄 알고 압축 안풀어놨었는데 그 비밀번호가 안되네요 ㅡ,ㅡ

다른건줄 알았으면 압축 풀어뒀을텐데..

기억 나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