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무는 필수지요.
생강은 보너스...
전 저거 다 안먹는데요.. 고기만 먹어요..
세끼를 다 고기먹었...
배추가 없는데 김치는 뭐로 담궈야 하죠...
양파 넘모 조아
한식엔 마늘과 양파는 필수~!
모두 중요한 채소들이죠. 하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향신료로 쓰인다더군요.
전 저거 다 안먹는데요.. 고기만 먹어요..
세끼를 다 고기먹었...
배추가 없는데 김치는 뭐로 담궈야 하죠...
양파 넘모 조아
한식엔 마늘과 양파는 필수~!
모두 중요한 채소들이죠.
하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향신료로 쓰인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