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m 때문에 바람확인하고 돌격소총에 스코프 끼고 쏜다라........
???
200사로 밧-
오이오이... 아이언 사이트 난다토? 마지카요..
훈련소 이후로 200은 놓친적이 없지
멀가중 멀가중 멀중가중 이 몇미터더라 ㅋㅋㅋㅋㅋ
역시 자위대네요
200사로 밧-
오이오이... 아이언 사이트 난다토? 마지카요..
훈련소 이후로 200은 놓친적이 없지
멀가중 멀가중 멀중가중 이 몇미터더라 ㅋㅋㅋㅋㅋ
역시 자위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