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 🗣잡담 › 잡담 역시 딥이 없으면 안돼 2020-08-01 29,984 0 hrtf ir 적용한 상태에서 톤 밸런스를 나중에 잡으니 소리가 밋밋해진다. 그냥 좌우 밸런스만 잡아야겠음. 딥을 줄이니 별로다. 추천 0
댓글
0개